GameSir은 컨트롤러와 관련하여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이 아닙니다. 하지만 아마도 그럴까요? 최신 게임 주변기기인 GameSir T4 Cyclone Pro 및 GameSir T4 Cyclone이 출시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둘은 많은 주요 기능을 공유합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홀 효과 감지 스틱입니다. 스틱 표류를 방지하기 때문에 현재 게임 컨트롤에서 가장 인기 있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전자기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기본적으로 스틱은 컨트롤러의 다른 부분과 접촉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접촉이 없다는 것은 스틱이 당신에게 모든 이니셜 D(균열)를 일으킬 가능성이 거의 또는 전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는 비슷한 전체 공간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레이아웃은 Xbox 게임 컨트롤러와 마찬가지로 비대칭입니다. 컨트롤러는 PC, Nintendo Switch, Android, iOS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적합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페이스 버튼입니다. Pro 변형은 Xbox 레이아웃을 따르는 반면 Pro가 아닌 변형은 Nintendo Switch를 따릅니다. 어느 것을 얻든, 물리적 레이아웃을 따르도록 설정에서 이러한 사항을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언박싱
GameSir T4 Cyclone Pro 와 GameSir T4 Cyclone은 거의 동일한 포장과 내용물을 공유합니다. 단, Pro 변형에는 상자에 무선 동글이 함께 제공됩니다.
연결성
앞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컨트롤러는 다양한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USB-C, 무선 동글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작은 글씨에는 Pro가 아닌 변형도 동글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포장에는 하나도 함께 오지 않았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주로 GameSir T4 Cyclone Pro 사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세 가지 연결을 모두 시도했고 모두 잘 작동했지만 편리함 덕분에 대부분 기본적으로 무선 동글을 사용했습니다. 두통을 유발하는 페어링 없이 말 그대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입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동안 일부 리뷰 장치를 전환했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보고 느끼다
매끄러운. 이것이 제가 GameSir T4 Cyclone Pro를 설명하는 방법입니다. 모양은 단순하고 차분합니다. 여기서는 화려한 일이 일어나지 않지만 늘 그렇듯이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장치의 전반적인 느낌과 설치 공간은 Xbox 컨트롤러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다시 매핑할 수 있는 두 개의 매크로 뒤로 버튼이 있습니다. 일반 Xbox 컨트롤러처럼 느껴지는 컨트롤러에 추가된 것을 환영합니다.
빌드도 매우 Xbox처럼 느껴집니다. 무게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화를 내며 방 건너편에 던져도 쉽게 부러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그러지 마세요).
전면 버튼은 매우 촉감이 좋고, 트리거와 숄더 버튼은 적절한 누르기와 클릭 느낌을 제공합니다.
방향 패드는 괜찮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버튼셋은 아닙니다. 실제로 NBA 2K를 플레이하면서 여기저기서 몇 개의 플레이를 호출하는 데만 실제로 사용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손잡이입니다. 컨트롤러를 더 잡기 쉽고 덜 미끄러지게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작은 홈이 있습니다. 더 많은 컨트롤러 제조업체가 선택했으면 하는 작은 디자인 선택입니다.
또한 읽어보세요: 팬텀 V 플립 5G 는 사람들의 플립 스마트폰입니다
놀이 시간에 대한 생각
나는 항상 훌륭한 장치는 사용하려는 작업을 방해하지 않는 장치라는 의견을 갖고 있었습니다. GameSir T4 Cyclone Pro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선 동글을 연결하고 GameSir 버튼을 누른 다음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했는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이 옳다고 느꼈습니다. 제가 즐겨하는 게임은 NBA 2K 이므로 장치를 테스트할 때마다 항상 특정 버전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컨트롤에 익숙하기 때문에 앞면 버튼과 어깨 버튼의 이름이 예전과 다르게 지정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맥락을 말하자면, 저는 어렸을 때부터 PlayStation을 주로 플레이해왔고 그것이 제 몸에 깊이 박혀 있는 컨트롤입니다.
Game Pass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때 더 많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X 버튼을 누르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때 Xbox용 X 버튼이 아닌 PlayStation 컨트롤러의 X 버튼을 누르는 경우가 가끔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무엇보다 '나'의 문제입니다.
홀 효과 스틱은 홀 효과가 아닌 스틱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정말 훌륭해요. 드리프트 문제를 제거하는 동시에 동일한 느낌을 받습니다.
GameSir T4 Cyclone Pro에는 내부에 쿼드 모터가 있어 게임 중 어디에서나 흔들림과 진동에 적합합니다. 나는 Ratchet & Clank: Rift Apart를 플레이하면서 이것을 정말로 느꼈습니다. 물론, 저는 PC Game Pass 게임을 아주 가끔만 플레이했습니다.
제가 다룬 타이틀로는 Starfield (거의), Lies of P (방금 시작함), Lego Star Wars: Skywalker Saga 등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LG C2에 연결된 ROG Zephyrus G14를 사용하여 플레이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 이 전체 설정으로 인해 마치 콘솔에서 플레이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용자 정의
앞서 언급했듯이 Pro 버전을 선택하든 Pro 버전이 아닌 버전을 선택하든 관계없이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선택한 T4 Cyclone 컨트롤러의 앞면 버튼과 일치하도록 컨트롤을 매핑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을 원할 경우, 특히 모바일에서 플레이할 때 컨트롤러를 스마트폰과 페어링하고 GameSir 앱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정기적으로 플레이하는 특정 게임에 컨트롤러를 매핑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즘 모바일 게임에 크게 관심이 없지만 플랫폼에서 AAA 수준에 가까운 게임이 늘어나고 이러한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실제 물리적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이러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화면을 탭하지 마세요.
GameSir T4 Cyclone Pro가 귀하의 장치입니까?
GameSir T4 Cyclone Pro는 여러 장치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탁월한 컨트롤러 선택입니다. 다양한 연결 옵션과 심도 있는 사용자 정의 덕분에 US$ 구매로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GameSir은 게임 컨트롤러와 관련하여 더욱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T4 사이클론 시리즈는 그 방향으로 먼 길을 가는 장치들의 집합체입니다. 이 컨트롤러는 잘 구축되어 있고 잘 작동하며 게임 주변 장치에 훌륭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임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저 Orbweaver Chroma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0) | 2023.11.26 |
---|---|
제닉스 TITAN G AIR SE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0) | 2023.11.22 |
Lenovo Legion Go 리뷰: 마을에 새로운 왕이 등장했습니다 (0) | 2023.11.21 |
레이저 Nostromo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0) | 2023.11.06 |
레이저 Cynosa V2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0) | 2023.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