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린터

삼성 SL-T16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아마 김 2022. 12. 15.

Samsung SL-T16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SL-T1670W 프린터용 프린터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 매뉴얼 및 설치 가이드.  나는 지금 까지이 삼성 SL-T1670W 프린터, 좋은 품질의 사진 인쇄, 빠른 인쇄 및 스캔, 멋진 디자인에 매우 만족합니다.

삼성 SL-T1670W 드라이버

무선은 거의 모든 와이파이 프린터처럼 까다 롭습니다. 나는 기술력이 뛰어나고 가장 좋은 방법은 고정 IP 주소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프린터를 통해 해당 IP가 다른 장치에서 사용되지 않도록 라우터를 설정). 내가 가지고있는 곳에 그냥 연결 했어. USB에 연결하면 스캔이 더 쉬워집니다.

저는 수년 동안 삼성 프린터를 사용했습니다. 이번에는 Epson을 사용해 보려고했지만 기능, 가격 및 리뷰가 저를 방해했습니다. 이 구매에 매우 만족합니다. 삼성 SL-T1670W를 너무 사랑해! 색상이 너무 생생합니다. 스캔, 인쇄 및 팩스가 훌륭합니다. 무선으로 설정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 만 삼성에 도움을 요청해야했습니다. 이 책은 정보가별로 없습니다.

어쩌면 나는 삼성 제품, 특히 프린터의 팬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나는이 프린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약 3 개월 전에 갑자기 프린터가 필요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오래된 Canon 프린터의 잉크가 부족했지만 너무 오래되어 더 이상 상점에서 찾을 수 없어서 Canon에서 잉크를 주문해야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역 사무소에 가서이 삼성 SL-T1670W 프린터를 구입했습니다.

좋아, 알았지? 새 컴퓨터 장비에는 SETUP이 필요합니다. 나는 어느 정도는 노인이고 기술에 정통하고 딸이 나와 함께 살고 집에있는 누군가가이 일을 설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맞죠?

잘못된! 우리 중 누구도 잉크를 자동으로 주문하도록 설정할 수 없었고 삼성 기술 지원은 똑같이 신비했습니다. 프린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국 나는 그것을 반환하고 캐논에서 누락 된 잉크를 주문했습니다.

삼성 SL-T16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SAMSUNG SL-T1670W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SL-T1670W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한 달 정도 앞으로 스크롤하십시오. Canon에서 잉크를 주문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을 유지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해하지 마십시오. 저는 Canon 프린터가 마음에 들었고 그때부터 잉크를 주문하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나를 위해 잉크를 주문하는 프린터의 초기 약속은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수 중에서 잉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부족할 때 더 많은 것을 주문하지 않아도됩니다. (삼성 프린터에 대한 나의 장기적인 문제는 인쇄 품질은 충분했지만 잉크 카트리지가 두 개 뿐이지 만 항상 잉크를 구입하는 것처럼 보였고 카트리지가 비쌌습니다!

예전 캐논은 6 개의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했지만, 사진에서도 인쇄 품질이 뛰어났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캐논 잉크가 삼성 카트리지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삼성 SL-T1670W 프린터를 정말 좋아했고 자동 주문 가격이 상점에서 카트리지를 사는 것보다 저렴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개당 75 달러!) 그래서 저는 다른 프린터를 원했지만 이번에는, 나는 더 이상 우리가 사무실을 다시 한 번 유연하게 말하지 않을 것이지만 새 프린터를 원합니다.

글쎄요, 베스트 바이는이 정확한 모델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제가 주문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평소의 환상적인 배달 시간에 왔습니다. 이번에는 별이 정렬 된 것 같고 설정을 할 수 있었고이 순간 내 컴퓨터 옆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삼성 SL-T1670W를 사랑한다!

Samsung SL-T1670W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매뉴얼

  • 사용자 매뉴얼 ver.1.1| 한국어| 9.04MB| 2022-03-31 - 다운로드
  • Quick Guide ver.1.0| 한국어| 2.46MB| 2021-05-24 - 다운로드
  • Installation Guide ver.1.0| 한국어| 1.53MB| 2021-04-07 - 다운로드

다운로드

  • Printing & Scan Driver: Windows 7 / 8 / 8.1 / 10 / 11 (64bit) 다운로드 ver.1.0| 한국어| 78.91MB| 2020-04-20

*모든 소프트웨어는 공식 소스에서 직접 링크됩니다. 우리는 소스의 파트너가 아닙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원래 소프트웨어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에서 링크합니다. 깨진 링크를 발견하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