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린터

캐논 PIXMA TS308 드라이버 다운로드

by 아마 김 2023. 2. 4.

Canon TS308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 캐논 TS308 프린터는 완벽하고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설정에는 프린터 잉크를 자동 배송하는 화면으로 강제 이동하는 화면이 포함됩니다. 나는 특히 프린터 잉크를 autoship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순서에서 벗어나는 것은 성가신 시간이 걸립니다.

캐논 Pixma TS308 드라이버

나는 가장 저렴한 소매점에서 프린터 잉크를 구입하고 싶고 프린터 잉크가 귀에서 나오고 만료 날짜가 지나가는 자동차 배송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서, 캐논: 우리 모두는 당신이 잉크로 돈을 버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프로그램에 새로운 고객을 괴롭히는 것은 새로운 최저 수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캐논 TS308 프린터 드라이버가 완벽하게 설정되고 가정 인터넷 연결에서 원활하게 실행됩니다.

사진 인쇄에 적합합니다. 나는 경험 한 사진 인쇄 품질로 인해 항상 일부 프린터를 고수해 왔으며 내 경우에는 평균 4-5 년인 평균 수명에 도달 할 때까지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번에는 Envy에게 기회, 좋은 가격 및 훌륭한 리뷰를 줄 것이라고 생각했으며 내가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성능에 대한 제 기대를 충족 시켰으며,보기에도 좋은 프린터입니다.

어제 캐논 TS308을 받았습니다. 설정하기 쉬웠습니다. 즉석 잉크를 구입하는 방법을 살펴 봐야했습니다. 인스턴트 잉크를 포함한 모든 지원 소프트웨어를 구매해야한다는 팝업 창이 반복적으로 나타납니다.

캐논 PIXMA TS308 드라이버 다운로드
CANON PIXMA TS308 드라이버 다운로드

TS308 프린터 드라이버

나는 그것을 닫고 Canon TS308 드라이버 다운로드로 직접 가서 다운로드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설치하고 실행했습니다. 이 다운로드에는 인스턴트 잉크를 선택 해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설정은 산들 바람이었고 저는 팩스를하므로 놀라 울 정도로 쉬운 팩스를 설정했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아무런 문제없이 무선으로 인쇄했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나는 이것을 내 홈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위해 싸울 준비가되었지만 그것을보고 암호와 붐을 요청했습니다! 노트북,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서 무선으로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캐논을 가지고 있었는데 계속해서 다시 시작해야하는 [경고음], 끔찍한 읽을 수없는 출력물 또는 직접 연결된 컴퓨터와의 연결 끊김이 고통 스러웠습니다.

이 Canon TS308은 전체 실패를 보완하고 1 년 안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인쇄물을 출력하는 것 이상입니다 (예, 유행성). 나는 나의 구매에 대해 매우 확신하고 오랫동안 이것을 계속 즐기고 싶습니다.

캐논 TS308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Mac OS 버전용 드라이버는 없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가 OS에 포함되어 있거나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S308 시리즈 전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 (Windows)

시스템 요구 사항

Windows 11
Windows 10 (32bit)
Windows 10 (64bit)
Windows 8.1 (32bit)
Windows 8.1 (64bit)
Windows 7 SP1 이상 (32bit)
Windows 7 SP1 이상 (64bit)

설정 지침

다운로드/설치 절차
중요: 다음을 수행하는 동안 PC를 인터넷에 연결해야 합니다.
1.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파일이 저장되는 위치는 컴퓨터 설정을 확인하세요.
2. 다운로드한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합니다. 압축이 풀리고 설정 화면이 표시됩니다. 지침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필요한 설정을 수행하십시오.

파일 정보

  1. 파일 이름 : win-ts300-1_4-n_mcd.exe
  2. 파일 버전 : 1.4
  3. 파일 크기 : 21240KB

다운로드

*모든 소프트웨어는 공식 소스에서 직접 링크됩니다. 우리는 소스의 파트너가 아닙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원래 소프트웨어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에서 링크합니다. 깨진 링크를 발견하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