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Roccat Kone Pro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 Honeycomb RGB와 손끝에서 몇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마 김 2022. 11. 10. 19:14
반응형

Roccat의 Kone Pro Air는 가장 눈에 띄는 마우스는 아니지만 $130(120파운드)라는 가격표의 가치가 있는 몇 가지 강력한 기능이 있습니다. 가장 가볍지도 않고 가장 빠르지도 않고 우리가 원했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버튼이 많지는 않지만 환상적인 인체 공학, 배터리 수명 등으로 단점을 만회합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잠시 후에 알게 될 특정 유형의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Kone Pro Air의 무게는 약 2.6oz(75g)로 게임용 마우스를 다듬는 데 있어 칭찬할만한 노력입니다. 그 가벼운 무게는 속이 빈 알루미늄 Titan 프레임 및 Bionic 쉘로 인해 크게 도움이 됩니다. 

절대적으로 가벼운 것이 전부가 아니라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균형과 힘의 조화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Roccat은 균형이 매우 잘 잡힌 게임용 마우스를 만들었습니다. 이 마우스도 분해할 때 상당한 무게를 두어야 합니다.

Roccat Kone Pro Air 무선 게이밍 마우스 리뷰 - Honeycomb RGB와 손끝에서 몇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ROCCAT KONE PRO 에어 스펙
  • DPI: 19,000
  • 센서: Roccat Owl Eye
  • 배터리: 137시간
  • 인터페이스: USB-C, 2.4GHz Wi-Fi, Bluetooth
  • 버튼: 6
  • 인체공학적: 오른손잡이
  • 무게: 2.6oz(75g)
  • 가격:  $129.99 (99,900원)

반투명한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의 벌집형 구조 아래에 RGB 영역이 배치되어 Roccat은 Kone Pro 시리즈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Kone Pro Air에 많은 경량 마우스가 채택한 인기 있는 벌집형 디자인을 변형했습니다. 그러나 맛도 없이 껍질에 구멍을 뚫지 않고 그렇게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게를 더하는 플라스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상쾌한 미적 선택입니다. 게다가 약간 제다이 같은 느낌이 들게 하는 내 손끝에서 RGB 빛이 나는 것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그 긍정적인 디자인 평가는 마우스 전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투박해 보이지 않고 오히려 부드러운 곡률이 매력적입니다. 거의 무광택 마감 처리와 얕은 썸 레스트를 따라 가벼운 스코어링 처리가 되어 있어 핸들링이 즐겁습니다. 그것은 또한 고무 그립의 부족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Kone Pro Air는 재질이 얇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고품질을 느낍니다. 덜거덕거림도 없고 버튼도 안정적이고 견고합니다.

그러나 디자인에 대한 나의 주요 불만은 알루미늄 Titan 스크롤 휠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제 역할을 합니다. 일부 게이머가 싫어하게 된 무게를 덜어주고 약간 펑키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완전히 평평하고 금속성 스크롤 휠은 만졌을 때 이상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실제로 마우스 패드 주위를 쓸어 넘기는 꿈 같은 멋진 미끄러운 PTFE 발이 있습니다. 밑면의 한 가지 문제는 Roccat이 프로필 스위치를 펑펑 울리기로 결정한 곳이기도 합니다. 이 스위치를 사용하면 마우스 휠을 누른 상태에서 스크롤하여 DPI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두는 가장 논리적 인 장소는 아니지만 다기능은 확실히 약간의 무게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스크롤링 기능으로 DPI를 변경하려고 시도할 때 버퍼링 및 플래시를 약 20초 동안 진행하여 수행해야 하는 작업을 인식했습니다. 약간의 TLC가 필요한 Roccat Swarm 소프트웨어에 대한 증거입니다.

밑면에 홈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마우스의 무선 동글을 보관할 수 있어 항상 높이 평가됩니다. 그리고 2.4GHz Wi-Fi 연결을 제공하는 동글 자체는 세 가지 연결 옵션 중 하나일 뿐입니다. 두 번째는 블루투스(항상 좋지만 느린 폴백)이고 세 번째는 가볍고 편조된 Phantomflex USB Type-C 케이블을 통한 것입니다.

즉, 케이블을 분실하거나 잊어버린 경우 교체할 케이블을 쉽게 찾을 수 없지만 꽂을 때 '오른쪽이 위로 향하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는 또한 충전 프로세스가 표준 USB Type-A보다 훨씬 빠릅니다. , 그리고 그 신속한 돌격도 잠시 동안 지속됩니다.

약 137시간의 배터리 수명, RGB가 켜져 있고 배터리 세이버 모드에서는 냄새를 맡을 수 없습니다. Logitech G903 Lightspeed 바로 뒤에 있습니다.(새 탭에서 열립니다)의 환상적인 140시간(실제로 RGB를 끈 상태에서 측정). 결론적으로, Kone Pro Air는 배터리와 관련하여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일부 인정받을 가치가 있는 유일한 내부 기능이 아닙니다.

올빼미 눈 센서의 경우 19,000에서 가장 높은 DPI가 없을 수도 있지만 정확도는 우리가 갈망하는 것이며 해당 테스트는 불만이 없을 정도로 라인에 충분히 근접했습니다. 픽셀 건너뛰기 및 입력 지연이 매우 최소화되고 1,000Hz 폴링 속도가 일정합니다. 

따라서 이 가격대의 다른 마우스는 DPI가 더 높을 수 있지만 Roccat은 실제로 Kova AIMO 에서 먼 길을 왔습니다.(새 탭에서 열립니다)의 7000dpi Pro-Optic Sensor R6.

Roccat Kone Pro Air에는 완전히 감탄할 만한 마우스가 될 만큼 충분히 훌륭한 기능이 있지만 여전히 동일한 가격대의 다른 무선 마우스와 눈에 띄게 만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RRP가 $129.99(£119.99)이면 DPI 범위가 더 넓고 5개 이상의 버튼을 사용하여 더 나은 센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one Pro Air의 배터리 수명, 빠른 충전 및 매끄럽고 견고한 디자인은 약간 부족한 부분을 만회합니다. 

하루에 19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빠른 충전으로 일주일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므로 이동 중인 게이머를 위한 제품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우리 중 거칠고 준비된 사람들을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마우스를 여기저기 많이 던지거나 하루 종일 가방에 쥐고 다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