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삼성 SL-J1563W 드라이버 다운로드

아마 김 2023. 1. 4. 16:17
반응형

Samsung SL-J1563W 드라이버 다운로드. 삼성 SL-J1563W 프린터용 프린터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 매뉴얼 및 설치 가이드. 지금까지. 공식적으로 오픈하기 한 달 전에 중소기업을 위해이 Samsung SL-J1563W 프린터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이 프린터를 문자 그대로 매일 사용하여 제품 라벨, 배송 라벨, 포장 전표 등을 인쇄합니다.

무선 수신기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문제가 발생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가끔 연결이 끊기고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프린터를 더 가까이 옮긴 이후로 다시는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삼성 SL-J1563W 드라이버

Samsung Ink 프로그램은 선택 사항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시험판을 활성화하기 전에 작은 글씨를 읽을 수 없기 때문에 이 프린터에 나쁜 평가를 내리는 것을 봅니다.

그것은 프린터의 잘못이 아니라 사용자의 잘못입니다. 나는 이 프로그램을 위해 한 달에 10달러를 지불하고 주머니에서 잉크를 사는 대신에 많은 돈을 절약합니다. 인쇄를 자주 하지 않는다면 돈을 절약하고 필요할 때마다 잉크 카트리지를 구입하십시오. 간단합니다.

Samsung SL-J1563W 설정은 매우 쉬웠습니다. 2대의 노트북과 휴대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프린터를 적극 추천합니다. 상자에서 꺼내서 플라스틱, 판지 및 테이프를 모두 제거하고 카트리지를 삽입하고 오래된 Samsung 프린터(불행히도 오래된 레이저 프린터는 Windows 10과 호환되지 않음)에서 노트북용 Samsung USB 인쇄 코드를 가져왔습니다.

나는 WiFi 쓰레기(내가 정말 사용하기 싫어함)를 사용하지 않고 플러그를 꽂고 터치 스크린 프롬프트에 따라 랩톱이 자동으로 프린터를 추가했습니다.

삼성 SL-J1563W 드라이버 다운로드
Samsung SL-J1563W 드라이버 다운로드

이보다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지침에서 내가 본 유일한 것은 컬러 슬롯과 검정 카트리지를 배치해야 하는 슬롯을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니요, 저는 삼성 잉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년에 수십 페이지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가 건조될 위험이 있습니다. Instant Ink가 선택 사항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저는 이 Samsung SL-J1563W 프린터를 거의 3개월 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몇몇 리뷰를 읽은 후 처음에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프린터에 대한 나의 경험은 예외적이었습니다. 우수한 인쇄 품질, 인쇄 속도, Wi-Fi 인쇄 및 스캐너 및 복사용 문서 공급기. 잉크 구독에 대해 확신할 수 없었지만 기존 프린터에 너무 많은 카트리지가 막힌 후 이것은 반가운 변화였습니다.

더 이상 값비싼 막힌 카트리지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구독 가격은 이전 프린터에서 사용한 카트리지 수를 기준으로 합리적으로 보입니다. 이 프린터에서 카트리지가 막힌 적이 없습니다. 추천합니다.

삼성 SL-J1563W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이 프린터는 내 오래된 USB Samsung 프린터를 대체했습니다. '네트워크' 프린터가 없었기 때문에 새 Samsung SL-J1563W를 구입할 때 약간 걱정했지만 문제가 있으면 USB를 항상 연결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 프린터는 바보가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소프트웨어 설치를 완료하고 인쇄를 시작하는 것보다 이 프린터의 포장을 풀고 모든 운송 포장을 제거하고 잉크 카트리지를 설치하는 데 더 오래 걸렸습니다. 프린터의 전원을 처음 켜면 프린터 디스플레이의 지침에 따라 빠른 인쇄 보정 절차를 수행해야 하므로 용지를 준비하십시오.

완료되면 프린터 디스플레이에서 용도에 따라 선택하는 일련의 설정을 안내합니다. 이 시점에서 기본적으로 프린터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컴퓨터가 새 프린터를 감지하면 프린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작업은 인터넷 속도와 웹 사용량에 따라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완료되면 인쇄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매우 쉽고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기술 지원을 다룰 필요가 없었으므로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막 프린터를 받았고 랩톱에 쉽게 프로그래밍할 수 있었습니다. 내 Wi-Fi에 프로그래밍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후기를 보고 구매를 안하기 시작했는데 가격이 착하네요. 테스트 인쇄를 해보니 페이지가 완벽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그것을 가지고 난 후에 또 다른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다. 아, 그리고 월간 잉크 구독에 가입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거래 차단기 일 것입니다. 나는 자주 인쇄하지 않습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지금까지 이 Samsung SL-J1563W 프린터에 만족합니다. 내 휴대폰의 핫스팟에서 설정하는 것을 포함하여 매우 쉬운 설정. 나는 다른 방에서 또는 심지어 내 뒷베란다(프린터가 설치된 집의 반대편)에서 내 전화기에서 물건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용지는 로드하기 어렵지 않으며 최소 25매의 용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용지 걸림 문제는 없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거래 차단기가 아닌 다소 느리게 인쇄합니다. 지금까지 내 가장 큰 문제는 (내 생각에 프린터보다 내 컴퓨터에 더 많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휴대전화에서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원하는 매수, 한 번에 한 장만 인쇄하므로 원하는 양이 나올 때까지 매번 페이지를 다시 인쇄해야 합니다.

Samsung SL-J1563W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매뉴얼

  • Quick Guide Ver.1.0| 한국어| 2.25MB| 2016-09-08 다운로드
  • 사용자 매뉴얼 Ver.1.0| 한국어| 10.41MB| 2016-09-08 다운로드

다운로드

  • Printing & Scan Driver: Windows 7 / 8 / 8.1 / 10 / 11 (64bit) 다운로드 Ver.1.01| 한국어| 84.28MB| 2016-10-11

*모든 소프트웨어는 공식 소스에서 직접 링크됩니다. 우리는 소스의 파트너가 아닙니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원래 소프트웨어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에서 링크합니다. 깨진 링크를 발견하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반응형